뉴스

재수술 전문병원 리트머스 성형외과, 안면윤곽재수술에는 정확한 원인파악이 먼저 이루어져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1-18 11:56 조회621회 댓글0건

본문

윤곽을 교정하여 얼굴의 전체적인 생김새와 인상을 개선해주는 안면윤곽술. 이제는 브라운관이나 스크린 속에서 작고 균형 잡힌 얼굴을 자랑하던 연예인들의 전유물로 그치지 않고 일반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수술을 통해 얼굴이 작아지고 입체감이 조성되는 것은 물론 이목구비까지 더욱 돋보이게 하며 부드럽고 세련된 인상을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무엇이든 수요가 늘어나면 여러 가지 문제 현상도 발생하기 마련이다. 안면윤곽술의 경우 수술을 받은 뒤에도 얼굴의 윤곽에 별다른 변화가 보이지 않거나 부작용 증상이 나타나는 등 수술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이에 전문의들은 수술 전 상담을 통해 꼼꼼히 따져보고 철저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안면윤곽재수술의 요인은 일반적으로 광대축소술 후의 볼처짐이나 사각턱, 광대축소술 후의 신경손상이 대부분이다. 또한 얼굴이 생각하는 만큼 작아지거나 갸름해지지 않은 불만족, 비대칭과 같은 부작용도 많기 때문에 보다 안전을 중시한 안면윤곽수술이 중요하다.

 

안면윤곽수술은 기본적으로 얼굴이 갸름하고 작아지도록 뼈의 위치를 조정하고 깎아내는 수술이다. 따라서 수술 전 반드시 정확하고 안전을 신뢰할 수 있는 안면윤곽수술 계획이 선행돼야 한다. 특히 볼처짐이나 신경손상의 경우 대부분 무리하게 안면윤곽수술 계획을 세우는 것에서 비롯되는 일이 많다. 따라서 본인의 얼굴에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무리하지 않고 신경선이 손상되지 않는 범위, 또 볼처짐이 오지않는 범위 내에서 안전을 중시한 안면윤곽수술 계획을 세워야 한다.

 

리트머스성형외과 전문의 정승일 원장은 "안면윤곽재수술은 보다 정밀하고 미세한 수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3D-CT로 사전에 안면 골격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진단하는 것이 필수"라며 " 이미 1차 수술로 인해 뼈와 피부조직에 손상을 입은 상태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안면윤곽 수술보다 훨씬 신중하게 수술해야 한다는 것. 정승일 원장에 따르면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다시 뼈의 위치를 조정하고 잘라내는 뼈수술을 하는 경우 피부조직을 뼈에 단단히 고정시켜 볼처짐이 다시 오지 않도록 하고 볼살이나 여분의 피부가 많은 경우 또 다른 시술을 병행해 볼처짐 등의 원인을 제거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안전을 신뢰할 수 있는 안면윤곽수술을 위해서는 사전에 병원의 응급 시스템이 철저하게 잘 갖춰져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의료진이 응급상황에 대비한 교육이 잘 돼 있는지 그리고 마취과원장이 병원에 직접 상주하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리트머스성형외과는 마취과 원장의 상담 하에 마취 주의사항 및 바이탈체크를 진행하며 수술 전 피검사와 엑스레이검사를 모두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수술할 수 있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다. 정 원장은 안면윤곽재수술은 무척 까다로운 수술이기 때문에 반드시 수술 전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의료진과 상담할 것을 권했다.

 

 srtimes0311@daum.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빠른상담

RETMUS PLASTIC SURGERY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