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R경제&라이프] 정승일 원장 '리트머스성형외과' 개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1-06 19:23 조회735회 댓글0건

본문

아이디병원 출신 정승일 원장 리트머스 성형외과 개원

 

안전한 성형,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리트머스성형외과가 10 1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안면윤곽수술을 비롯한, 눈성형, 코성형, 인중축소 및 이마축소등의 수술을 중점적으로 시행하는리트머스성형외과는 환자 개개인의 취향과 심미안에 맞추는 차별화된 의술을 선보일 계획이다.

리트머스성형외과는 정승일 대표원장의 책임 집도 시스템으로, 수술 전부터 수술 후까지 담당의가 직접 일대일로 책임지고 진료한다. 또 병원 내 모든 수술실에는 만일의 사태에 대비한 'UPS 자가발전 시스템' '첨단 모니터링 시스템'을 확보하고 있다. 이외에도 심장박동을 컨트롤하는 '심장제세동기', 응급상황에 대비한 '응급카트' 등 대학병원 수준의 전문 안전 장비 및 연계시스템을 확립했다.

최근 미의 트렌드로 부상한 과유불급(過猶不及)을 반영해 지나치게 과도하고 크지 않은 대신 자연서러운 라인을 추구하며, 너무 과하게 수술을 진행하여 휘거나 틀어지지 않는 선에서 기본 황금 비율, 각도를 지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티나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리트머스성형외과 정승일 대표원장은수술 실명제와 수술책임 보증을 도입해 고객과의 신뢰를 강조하였고 1:1 맞춤 성형을 통해 만족도를 높인다. 또한 정품 의약품 사용과 철저한 정기 소독 및 위생 관리를 통해 내원객들에게 쾌적한 의료서비스 환경을 제공하며 전문응급장비를 완비해 안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이어 "성형수술은 평생을 보고 하는 것임을 명심하기 바란다. 단순히 저렴하다는 이유로 병원 선택의 기준으로 삼는 것은 지양해야 하며 임상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료진을 중심으로 찾는 것이 권장한다. 정직과 고객과의 신뢰, 공감 그리고 결과까지 이 모든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고 여러분을 맞이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빠른상담

RETMUS PLASTIC SURGERY

X